워케이션 - 안동
2024 가을 워케이션, 안동이다.
안동에 한번 오고싶었는데
모어케이션이라는 곳에서 관련 이벤트를 열고 있어서 2박 3일 8만원으로 부지런히 신청했다.
앞의 일정이 서울역 인근 공간에서 끝나서
바로 서울역(6:30)->안동역(9:00) 이동!
ktx로 2시간 30분 걸리는군.
호텔은 월영호텔. 체크인16시. 체크아웃 11시다.

첫째날은
111번타고 쓩( 순환번스 2번을 타려했으나 정류장을 못찾음..)
9시30분쯤 체크인을 하고 씻으니 10시.
11시까지 9층 라운지에서 일기를 쓰고 내려와서 잠들었다.
라운지는 오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한다.
(오전 10시-17시는 왜 안하지?)

둘째날 한일
- 6시30분에 일어나 30분동안 일기를 썼다.
- 조식 7시에 먹었다
- 7시55분 입구에서 만나 러닝했다.
- 9시부터 12시까지 3시간 불꽃워킹을 하고
- 12시-14시 밥을 먹었다.
- 14시- 18시 다시 불꽃워킹을 하고
- 18시-20시 저녁시간
- 20시부터 22시는 어제 늦게 도착해 참여못한 프로그램 참여
셋째날 한일
- 6시30분에 일어나 30분동안 일기를 썼다.
- 마찬가지로 조식을 7시에 먹고
- 7시55분 가볍게 달리기를 하고
- 9시- 11시 일하다가,
- 11시 호텔 체크인
- 11시-1시 점심먹고
1시부터 6시까지 다시 불꽃 워킹
6시부터 9시까지 카페에서 책읽고 작업을 하다가
9시에 안동역으로 이동해서
9시20분 - 11시 20분 청량리행!
- 9층 무인편의점 내부에서 옷 빨래했다 (세제.섬유유연제 있음)
- 오피스도 괜찮았다.(태사길 37 도시재생지원센터 1층)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